반응형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공머씨의 블로그

내가 공부한 디지털 시스템 설계_intro 본문

내가 공부한 4학기 전공/내가 공부한 디지털 시스템 설계

내가 공부한 디지털 시스템 설계_intro

공머씨 2023. 4. 12. 20:29
반응형

  구독자분이 요청하셔서 정리되어있는 파일 먼저 올립니다!
이전 '내가공부한 논리회로'와는 달리 상세한 설명을 정리해두진 않은거 같은데 시험끝나고 틈틈히, 방학기간에 
복습할겸 정리해서 올려볼까 생각 중 입니다!

아래 두 파일로 나누어, 다음포스트와 다다음 포스트에 올렸습니다!

디지털 시스템 설계 정리노트_중간범위 ( 1~ 7)
디지털 시스템 설계 정리노트_기말범위 ( 8~ 14)

 

 


디지털 시스템 설계 정리노트_중간범위 ( 1~ 7)


1. 디지털 시스템 개요
2. 조합회로 part1_ 논리회로 복습 (진법변환)


3. 조합회로 part2_ 
AND,OR,NOT,XOR,NAND,NOR,XNOR 게이트
불대수법칙 

4. 조합회로 part3_ 불대수법칙, 카르노맵

5. 조합회로 part4_ line decoder,multiplexer

6. 조합회로 part5_ 7segment ,adder

7. 순서회로 part1_ latch

8. 순서회로 part2_ flip flop (SR f/f, D f/f)

9. 9주차 중간고사

 


디지털 시스템 설계 정리노트_기말범위 ( 8~ 14)


10. 순서회로 part3_ flip flop (JK f/f, T f/f)

11. 순서회로 part4_ 상태표,상태도 ,동기회로 분석연습

12. 순서회로 part5_ 동기순서회로 설계절차 , flip flop (W/D f/f ,     W/Unused  f/f,    W/JK f/f ),sequence Detactor

13. 비동기 카운터

14. 동기 카운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