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공머씨의 블로그

카테고리 소개-내가 공부하는 4학기 전공 본문

내가 공부한 4학기 전공

카테고리 소개-내가 공부하는 4학기 전공

공머씨 2020. 8. 17. 12:41
반응형

3학기를 마치면서 작성한 글을 보면 아시겠지만, 블로그에 정리하면서 공부한것이 시간낭비(?)가 되는 경우도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4학기가 비대면으로 수업이 이루어지면서 온라인으로 수업을 들으면서 블로그에 정리하는게 도움이 될것 같아서 4학기 전공,교양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단, 이번에는 블로그 정리에만 힘을쓰지않을겁니다.

 

원래 각 과목을 큰 과목 카테고리의 하위 카테고리에 넣으려고 했었는데, 카테고리가 너무많아지다보니까

보기가 힘들어져서 (제가 복습하기 위함이 첫번째 이기 때문에)

'내가 공부하는 4학기 전공'이라는 카테고리를 만들었습니다. 4학기가 끝나면 이 카테고리를 없에고 하위카테고리에 있는 것들을  큰 과목 카테고리의 하위카테고리로 옮길 생각입니다.

 

반응형
Comments